news



팝켓(POPKET)코인, 콘서트 티켓 시장과 블록체인 접목

2019-07-29 10:39:12    |    dhqnfto@naver.com    |    72
[경북신문=윤상원기자] 세계 최초 글로벌 콘서트 티켓 예매 플랫폼 팝켓(POPKET)코인이 등장했다. 팝켓(POPKET)은 블록체인 기반의 메인넷으로 글로벌 콘서트 티켓 결제 플랫폼이다. 팝켓(POPKE
T)은 콘서트 시장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문제점 중 하나인 티켓 구매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티켓과 블록체인을 접목하여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하였다.

팝켓(POPKET)코인을 이용하여 페스티벌과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게 되면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일반적인 페스티벌과 콘서트 티켓 판매는 보통 대행사를 거쳐 이루어지게 되는데 팝켓(POPKET)은 이러한 과정을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간소화하여 높은 할인율로 소비자가 티켓을 구매할 수 있게 한다.

팝켓(POPKET)과 (주)YT E&M(총감독 심용태)은 ‘2019팝켓 아시아뮤직페스티벌(PAMF)’을 인천왕산 마리나 광장에서 주최한다고 밝혔다. 2019년 8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2019팝켓 아시아뮤직페스티벌(PAMF)’은 전 세계의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축체인만큼 K-POP 아이돌과 K-POP 버스킹, DJ 클럽파티, 인디밴드, 스타가요 쇼, 추억의 무대, 아시아 팝 등 다양고도 화려한 뮤직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수도권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인천 왕산 마리나에서 진행되는 2019팝켓 아시아뮤직 주변에는 을왕리, 선녀바위 해수욕장, 왕산 등이 있어 올여름 최고의 축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팝켓(POPKET)과 (주)YT E&M이 주최하는 2019팝켓 아시아뮤직페스티벌(PAMF)은 네이버예약,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티켓링크, 쿠팡 등 각종 티켓예매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팝켓(POPKET) 어플리케이션에서 팝켓코인을 활용해 구매하게 되면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팝켓(POPKET)의 주요 공연 제작 실적으로는 2019년 1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모모랜드’ 팬미팅, 2018년 3월 평창 패럴림픽 ‘나의 꿈’ 공연, 2016년 3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비스트’ 팬미팅 등이 있다.